2016년 상, 하반기 수시대관 일정 공고
2016년도 상, 하반기 금호아트홀 대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신청 기간 및 접수 안내
2016년 4월 1일 ~ 2016년 4월 4일
- 홈페이지 온라인 대관 접수 (www.kumhoarthall.com 으로 접속, 회원가입 후 신청)
- 문의사항은 유선 및 이메일로 회신 가능(1:1 문의로는 답변불가)
2. 대관 신청 가능 일정 안내
- 2016년 5월 15일 ~ 11월 20일 (기간 내 하첨된 일정 참고)
(1) 대관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1) 공연시간은 금호아트홀 대관규약에 따라 평일 20:00, 휴일 15:00, 19:30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일정은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공연 1건에 희망하는 일정 1회만 신청서에 기입
3) 매주 목요일, 토요일은 금호아트홀 기획공연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대관신청불가)
(2) 대관일정표
○ 저녁공연 ( 평일 20:00 / 붉은색은 휴일 19:30 공연 )
05월 : 27(금)
07월 : 31(일)
09월 : 20(화)
10월 : 7(금)
11월 : 20(일)
○ 낮공연 ( 휴일 낮 15:00 )
05월 : 15(일)
3. 대관절차
대관신청→심의→승인→개별 통보→계약→입장권 발행→대관잔금정산(공연50일전)→부대시설사용정산
4. 제출서류
(1) 대관신청서 1부 (금호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 및 제출)
(2) 연주자(또는 단체) 상세 프로필 1부 및 진행 예정인 공연 프로그램 및 공연계획서 1부(자유형식) 첨부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신규 신청자에 한함 / 개인신청자는 해당 없음) / 온라인 접수 진행시 필요
5. 기본대관료
공연 / 1회 : 1,430,000원 (VAT 포함/부대시설 별도)
6. 대관 승인 및 계약 체결
(1) 대관승인
1) 대관 심의 진행 후 이메일 및 온라인으로 대관결과통보
2) 대관신청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절차대로 진행
(2) 계약금 납부 및 계약서 작성
1) 대관승인 통보시 반드시 기재된 기한내에 지정된 계좌로 계약금 납부
2) 해당 기한내에 금호아시아나 문화재단으로 방문하여 계약서에 날인 및 서명
3) 해당 기한내에 계약 체결하지 않을 시 대관승인 취소 (금호아트홀 대관 규약 제 9조)
7. 문의 및 접수처
(1) 공연장 소재지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5 대우건설 빌딩3층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
(2) 전화 : 02-6303-1926 (대관담당:김형준)
(3) 온라인 접수 : 홈페이지 (www.kumhoarthall.com) 회원가입 후 접수 가능 / 방문 및 팩스 접수 불가
(4) 이메일 문의 : galleryhj@kumhoasiana.com(이메일 접수 불가)
8. 유의사항
(1) 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
(2) 대관취소는 120일 이전에 신청해야 하며, 공연에 임박하여 대관취소를 한 경우,
다음 대관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세사항 대관규약참조)
(3)아마추어 및 학생은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사전 고지 없이 출연 시 전체 공연이 취소됩니다)
(4) 건물 내 리셉션 개최는 불가능합니다,(2010년 10 월 이후부터 적용)
(5) 로비 내 화환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6) 모든 공연은 8세 이상(초등학생 이상)입장 가능합니다
(7) 주차요금은 공연티켓 소지자에 한해서 3,000원(3시간)입니다(차량번호전산등록)
(8) 금호아트홀의 모든 대관공연에 대해 입장권 전산 발권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2017년 금호아트홀 상반기 수시대관 공고 (0) | 2016.05.19 |
---|---|
2016년 예술의전당 제7차 수시대관 공고 (0) | 2016.05.17 |
2016년 예술의전당 제6차 수시대관 공고 (0) | 2016.04.05 |
[금호아트홀 2017년 상반기 정시대관 공고] (0) | 2016.03.24 |
[예술의전당 2017년 상반기 정시대관 공고] (0) | 2016.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