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호아트홀 2017년 하반기 정시대관 공고

공지사항

by 예인예술기획 2016. 7. 29. 10:45

본문

2017년 하반기 금호아트홀 정시대관 일정 공고

2017년도 하반기 금호아트홀 대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신청 기간 및 접수 안내
2016년 8월 1일 ~ 2016년 8월 12일      

- 홈페이지 온라인 대관 접수 (온라인 회원 가입 후 웹으로만 대관신청 가능)

2. 대관 신청 가능 일정 안내
- 2017년 7월 2일 ~ 12월 27일 (기간 내 하첨된 일정 참고)
(1) 대관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1) 공연시간은 금호아트홀 대관규약에 따라 평일 20:00, 휴일 15:00, 19:30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일정은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공연 1건에 희망하는 일정 1회만 신청서에 기입
3) 매주 목요일, 토요일은 금호아트홀 기획공연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대관신청불가)
금호아트홀 2017년 하반기 정시대관
(8/12(금) 마감)

○ 저녁공연 ( 평일 20:00 / 붉은색은 휴일 19:30 공연 )
07월 : 02(일), 03(월), 04(화), 05(수), 07(금), 09(일), 10(월), 11(화), 12(수), 14(금),
        16(일), 17(월), 18(화), 19(수), 23(일), 24(월), 25(화), 26(수), 28(금), 30(일)

08월 : 01(화), 02(수), 04(금), 06(일), 07(월), 08(화), 09(수), 11(금), 13(일), 14(월),
         15(화-광복절), 16(수), 20(일), 21(월), 22(화), 23(수), 25(금), 27(일), 28(월),
         29(화), 30(수)

09월 : 01(금), 03(일), 04(월), 05(화), 06(수), 08(금), 10(일), 11(월), 12(화), 13(수),
        17(일), 18(월), 19(화), 20(수), 22(금), 24(일), 25(월), 26(화), 27(수), 29(금)

10월 : 01(일), 02(월), 10(화), 11(수), 13(금), 15(일), 16(월), 17(화), 18(수), 20(금),
         22(일), 23(월), 24(화), 25(수), 27(금), 29(일), 30(월), 31(화)

11월 : 01(수), 03(금), 06(월), 07(화), 08(수), 10(금), 12(일), 13(월), 14(화),
         15(수), 19(일), 20(월), 21(화), 22(수), 24(금), 26(일), 27(월), 28(화), 29(수)

12월 : 01(금), 03(일), 04(월), 05(화), 06(수), 08(금), 10(일), 11(월), 12(화), 13(수),
         15(금), 17(일), 18(월), 19(화), 20(수-19대 대통령선거), 22(금), 24(일),
         25(월-성탄절), 26(화), 27(수)      


○ 낮공연 ( 휴일 낮 15:00 )
07월 : 02(일), 09(일), 16(일), 23(일), 30(일)
08월 : 06(일), 13(일), 15(화-광복절), 20(일), 27일)
09월 : 03(일), 10(일), 17(일), 24(일)
10월 : 01(일), 15(일), 22(일), 29(일)
11월 : 05(일), 12(일), 19(일), 26(일)
12월 : 03(일), 10(일), 17(일), 20(일-19대 대통령선거), 24(일), 25(월-성탄절)

3. 대관절차
대관신청→심의→승인→개별 통보→계약→입장권 발행→대관잔금정산(공연50일전)→부대시설사용정산

4. 제출서류
(1) 대관신청서 1부 (금호아트홀 규정양식 사용 / 홈페이지다운로드)
(2) 연주자(또는 단체) 상세 프로필 1부 및 진행 예정인 공연 프로그램 및 공연계획서 1부(자유형식)
(3)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신규 신청자에 한함 / 개인신청자는 해당 없음)

5. 기본대관료
공연 / 1회 : 1,400,000원 (VAT 별도/부대시설 별도)

6. 대관 승인 및 계약 체결
(1) 대관승인
1) 대관 심의 진행 후 팩스 및 이메일로 승인 및 불가 통보
2) 신청서에 반드시 팩스, 이메일, 휴대폰 기재
(2) 계약금 납부 및 계약서 작성
1) 대관승인 통보시 반드시 기재된 기한내에 지정된 계좌로 계약금 납부
2) 해당 기한내에 금호아시아나 문화재단으로 방문하여 계약서에 날인 및 서명
3) 해당 기한내에 계약 체결하지 않을 시 대관승인 취소 (금호아트홀 대관 규약 제 9조)

7. 문의 및 접수처
(1) 공연장 소재지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5 대우건설 빌딩3층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
(2) 전화 : 02-6303-1926 (대관담당:김형준) / 이메일 galleryhj@kumhoasiana.com
(3) 온라인 접수 : 홈페이지 (www.kumhoarthall.com) 회원가입 후 접수 가능      

8. 유의사항
(1) 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
(2) 대관취소는 120일 이전에 신청해야 하며, 공연에 임박하여 대관취소를 한 경우,
다음 대관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세사항 대관규약참조)
(3)아마추어 및 학생은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사전 고지 없이 출연 시 전체 공연이 취소됩니다)
(4) 건물 내 리셉션 개최는 불가능합니다.
(5) 로비 내 화환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6) 모든 공연은 8세 이상(초등학생 이상)입장 가능합니다
(7) 주차요금은 공연티켓 소지자에 한해서 3,000원(3시간)입니다(차량번호 전산등록)
(8) 금호아트홀의 모든 대관공연에 대해 입장권 전산 발권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