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 26일] 소프라노 최인애 데뷔 25주년 카를로 팔레스키와 함께하는 콘서트

지난공연

by 예인예술기획 2016. 2. 3. 16:53

본문

 

소프라노 최인애 데뷔 25주년 카를로 팔레스키와 함께하는 콘서트

 

 

 

2016. 02. 26()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주 최 : 예인예술기획

주 관 : () 미래창조

입장: R150,000/ S100,000/ A50,000/ B30,000

문 의 : 예인예술기획 02)586-0945

 

# 출연진

소프라노 최인애

*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졸업

* 이태리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졸업

* V. Bellini 국제콩쿨 특별상 수상

* 독일 Saarbruken ‘유럽 KIST’ 오픈 기념음악회 초청 공연

* 국립중앙박물관 용산 이전 기념, 동계올림픽 축하공연, 수요예술무대 등 다수 방송 출연

* KBS 충추방송 개국 20주년 기념 KBS 교향악단 및 모스크바 심포니, 체코 프라하 국립오케스트라 등 국내

   외 유수 오케스트라와 다수 협연

* 98년 예술의전당 교향악축제 협연

* 호주 Brisbane, 이태리 밀라노, 체코 프라하, 일본 동경 등 국내외 10회 독창회 개최

* 베르디 서거 100주년 기념 페스티발 오페라 <리골렛토> 질다역 및 <라 트라비아타>, <라보엠>,

   <피가로의 결혼>, <팔리아치>, <춘향전> 등 수십회 오페라 주역 출연

* 오페라 <코지 판 투테>, <라 트라비아타> 주역 및 예술 총감독

* 독집앨범 ‘My Favorite Song’, ‘Gratia’, 성가음반 ‘AMOR’ 출반

* 대진대학교 학부장 및 경희대학교 음악대학 객원교수 역임

* 현재 :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포스트모던학과 교수

 

지휘 카를로 팔레스키 (Carlo Palleschi)

* 테르니에서 피아노, 로마에서 작곡, 페루지아에서 작곡, 합창지휘, 합창음악,

  그리고 피렌체, 푸로시노네에서 오케스트라 지휘과 졸업

* 스폴레토에서 <가면 무도회>로 데뷔 후 차이코프스키 라디오 심포니, 산 피에트로부르고

   심포니, 프랑크푸르트, 피렌체, 시칠리아, 카타니아 등 전세계 수 많은 오케스트라 객원 지휘자로 초청

* <오텔로>, <토스카>, <나부코>, <멕베드>, <리골레토> 40개 이상의 작품을 베로나, 피렌체, 마체라타,

    나폴리, 제노바, 카네기홀, 아방쉬, 세빌리야, 플로리다, 이스라엘, 스트라스부르고, 프랑크푸르트 등 세계

    주요 극장에서 제피렐리, 리차렐리, 카푸칠리, 브루손, 누치, 쿠라, 마르티누치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모두 암기로 지휘

* 한국에서 국립오페라단의 <팔스타프>, <청교도>(한국초연), 시립오페라단 <맥베드>(한국초연)를 비롯

   <투란도트>(상암경기장) 등 수 편의 오페라 지휘

* 코리안 심포니 수석객원 지휘자, 마사마리티마 페스티벌 예술감독, 레체 티토 스키파 심포니 및 레체 오페라

   극장 상임지휘자, 예술감독 역임

* 현재 : 스폴레토 스페리멘탈레 극장 상임 지휘자, 베르디 아카데미아 예술감독, 페루지아 국립음악원 교수,

           김선국제오페라단 상임지휘자 및 예술감독, 한국예술종합학교 초빙교수

 

# Gunpo Prime Philharmonic Orchestra

19972월 창단된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국내외 정상급 지휘자를 영입하고 우수한 기량과 열의를 갖춘 연주자들로 단원을 구성하여 교향악은 물론 오페라, 발레 등 극장음악 전문 오케스트라로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매년 4회 이상의 정기연주회와 국내외 주요 오페라 및 발레공연, 문화예술회관의 기획공연 등을 포함하여 연 100회 이상의 공연을 소화해내고 있다. 2000년 군포시문화예술회관의 상주단체로 선정되어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09년부터 시행된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사업의 롤 모델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금까지 88회의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1,800여회의 공연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구현하는 매력적인 오케스트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국내 교향악단 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 PROGRAM

PART

 

J. Strauss Overture Opera ‘Die Fledermaus’

오페라 박쥐서곡

 

R. Strauss Morgen Op. 27, No. 4

내일

Cäcilie Op. 27, No. 2

체칠리에

Zueignung Op. 10, No. 1

헌정

 

G. Rossini Overture Opera ‘L'italiana in Algeri’

오페라 알제리의 이탈리안 여인서곡

 

F. Lehár Dein ist mein ganzes Herz

from the Operetta ‘Das Land des Lächelns’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그대는 나의 모든 것

 

Lippen Schweigen

from the Operetta ‘Die Lustige Witwe’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그 입술은 닫혀있지만

 

Meine Lippen, sie küssen so heiß

from the Operetta ‘Giuditta’

오페레타 주디타너무나 뜨겁게 입맞춤하는 내 입술

 

 

 

PART

 

G. Verdi Overture Opera ‘La forza del destino’

오페라 운명의 힘서곡

 

Pace, pace mio Dio from the Opera ‘La forza del destino’

오페라 운명의 힘신이여 평화를 주옵소서

 

Guardiano-Leonora Duet from the Opera ‘La forza del destino’

오페라 운명의 힘

 

G. Verdi Il lacerato spirito from the Opera ‘Simon Boccanegra’

오페라 시몬 보카네그라부정한 영혼

 

G. Puccini Opera ‘Manon Lescaut’ Intermezzo

오페라 마농 레스코간주곡

 

A. Catalani Ebben Ne andrò lontana from the Opera ‘La Wally’

오페라 라 왈리그렇다면 나 멀리 떠나리

 

G. Puccini Vissi d'arte vissi d'amore from the Opera ‘Tosca’

오페라 토스카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관련글 더보기